㈜애드쏠라는 보일러 업계에서 전국 최초로 친환경에너지인 태양열을 이용한 선두기업으로, 태양열 보일러 업계의 고질적인 병폐인 비체계적 영업질서와 고객과 발생하는 분쟁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표준화된 업무프로세스를 시행하고자 특단의 노력을 다하기로 다짐하고, 모바일 환경을 태양열 보일러 사업에 전격적으로 도입키로 결정했다.
kt는 향후 3년간 ㈜애드쏠라에서 진행하는 태양열 보일러 환경구축 및 유지보수 체계의 재정립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포함한 모바일화 특화사업과 전국의 영업대리점 - 딜러의 기술교육에 관한 컨설팅과 사업지원 분야의 전반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한편, 양사는 아이패드2를 이용해 실시간 영상통화 및 App을 활용한 고객사와 콜센터 간의 자동견적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공급계약을 체결했으며, 나아가 보일러 유지보수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M2M서비스를 통한 ㈜애드쏠라와 고객사 간의 핫라인 구축사업도 적극적으로 검토키로 협의했다.
김민수기자 l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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