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23일까지 주민과의 대화 추진
임실군 23일까지 주민과의 대화 추진
  • 박영기
  • 승인 2011.03.0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14일 임실읍을 시작으로 23일까지 12개 읍·면에 걸쳐 주민과의 대화를 추진한다.

군은 2011년도 새해의 군정 시책 설명과 읍·면의 업무 추진 계획을 청취하기 위해 강완묵 임실군수를 비롯한 단실과원소 간부 공무원들과 함께 주민과의 대화를 갖는다.

군은 이번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변화하는 군민의 욕구에 발 맞추어 주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열린 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수렴하는 고품질의 행정서비스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속 발전하는 힘찬 경제도약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읍·면의 주요업무 계획을 청취하고 주민과의 격의 없는 대화로 지역의 현안사항을 수렴, 주민과의 약속 이행과 책임행정을 구현할 계획이다.

이번 연두 방문에서 임기 개시 1년 여를 돌아보며 그 동안의 준비 기간을 통한 본격적인 사업추진의 의지를 확인하고 주민과 함께 소통하면서 민의를 폭넓게 수렴하여 불편 사항을 빠른 시일내 해결하여 신뢰받고 존중받는 행정을 펼쳐나가는 것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따라서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된 군정 발전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에 원칙과 정도에 충실함은 물론 발전방향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여 민선5기가 임실발전의 큰 획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열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