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진지사 소통한마당 개최 및 고객서비스 향상 교육
김제=동진지사 소통한마당 개최 및 고객서비스 향상 교육
  • 조원영
  • 승인 2011.03.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동진지사는 8일 지사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한마당 개최와 고객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소통한마당은 지사 경영방향과 주요업무 추진시 전 직원이 업무내용을 공유하고, 현안사항에 대한 원활한 대화로 소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진 것으로 직원들은 업무추진시나 개인적으로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자유로이 대화하면서 궁금증을 해결하고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얻어가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창의적 조직문화 개선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에서 웃음치료사 신수환 강사는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해서는 미소와 전문성, 자신감을 가지고 낮은 자세로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과 직장에서 인정받기 위해서 자기계발을 통한 자신감과 전문성을 키워 계속적인 재능을 발휘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