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중소기업지원 설명회
임실군 중소기업지원 설명회
  • 박영기
  • 승인 2011.02.2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전북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21일 임실군내 중소기업 대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임실군은 2011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갖고 관내 중소기업의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전북지방중소기업청과 공동으로 개최된 이번 합동설명회는 전북지방중소기업청 및 전라북도를 비롯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중앙회, 신용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 상공회의소, 무역협회, 전북신용보증재단, 한국무역보험공사 등 12개 기업 지원기관이 참석하여 중소기업의 활동을 돕고 애로 사항을 해결하고자 각 기관별로 중소기업 지원에 관한 다양한 시책을 소개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이번 설명회는 지원시책 소개 후 중소기업이 희망하는 유관기관과 개별적으로 자금 및 보증, 수출, 마케팅 등 관련분야 전문상담을 실시했다.

이에 설명회에 참석한 한 기업대표자는 “중소기업 지원 유관 기관의 지원시책을 한 곳에서 모두 파악하고 개별 전문상담까지 이뤄져 기업 경영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강 군수는 “설명회에서 도출된 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관내 중소기업에게 꼭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원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또한 설명회에서 소개된 시책이 관내 중소기업 운영에 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