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이보미·안신애 등 11명 홍보모델로 선정
KLPGA, 이보미·안신애 등 11명 홍보모델로 선정
  • 관리자
  • 승인 2011.02.17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17일 '제3대 KLPGA 홍보모델' 11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홍보모델은 지난해 4관왕 이보미(24.하이마트)를 비롯해 양수진(20.넵스)과 안신애(21.비씨카드), 유소연(21.한화), 홍 란(25.MU스포츠), 김하늘(23.비씨카드), 윤채영(24.한화), 김혜윤(23), 김자영(20), 이정민(19.삼화저축은행), 홍진주(28.비씨카드) 등이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대외 활동을 통해 KLPGA를 널리 알리고 이미지를 높이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홍보모델의 집합적 초상권을 다각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 공식스폰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들은 지난해 상금랭킹 50위 이내에 든 선수들(해외 진출 선수 제외) 중 언론사와 스폰서 관계자들의 투표에 의해 최종 선발됐다.

올해부터는 전년도 대상 수상자가 자동적으로 KLPGA 홍보모델에 들어가게 됨에 따라 올 시즌 일본에 진출한 이보미가 포함되면서 모두 11명이 선정됐다.

이번 투표에서 유소연과 윤채영, 김하늘, 홍 란 등 4명은 3년 연속 홍보모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고, 김자영과 양수진, 이정민, 홍진주 등 4명은 홍보모델로 새롭게 선정됐다.

지난해까지 홍보모델로서 활동했던 서희경(25.하이트), 임지나(24.한화), 최혜용(21.LIG)은 해외투어로 진출함에 따라 투표 대상에서 제외됐다.

홍보모델 11명 중 비씨카드 소속의 선수들이 무려 4명(김하늘, 김혜윤, 안신애, 홍진주)이나 포함됐고, 넵스와 한화 소속 선수들도 각각 2명씩 선정됐다.

한편, KLPGA는 오는 3월 각종 홍보제작물에 쓰일 사진을 위해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서 촬영한 사진은 연말에 한정판 화보로 특별히 제작해 VIP들에게 제공하고 일부는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자선단체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진다.

[역대 홍보모델]

◈ 제1대 홍보모델 김보경, 김하늘, 김혜윤, 나다예, 문현희, 서희경, 유소연, 윤채영, 최혜용, 홍 란 (가나다순)

◈ 제2대 홍보모델 김하늘, 서희경, 안신애, 유소연, 윤채영, 이보미, 이혜인, 임지나, 최혜용, 홍 란 (가나다순)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