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규씨 임실군 베스트 목민관에 선정
김택규씨 임실군 베스트 목민관에 선정
  • 박영기
  • 승인 2011.01.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청 공무원 노동조합(위원장 김성남)에서 실시한 2010년 임실군 베스트 목민관(5급이상)에 임실군청 행정지원과 김택규(57) 과장이 선발됐다.

군 공노조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임실군 조합원을 대상으로 6개 분야(민주성, 책임감, 리더십, 전문성, 청렴성, 노조관심도)에 대해 전자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조합원들의 많은 관심속에 설문조사가 이뤄졌다.

이번에 베스트 목민관으로 선발된 김택규 과장은 평소 온화한 성품에 모든 일을 민주적으로 추진함은 물론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부정부패척결에 앞장서 온 창의적인 공직자 상을 인정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남 위원장은 “앞으로도 6급 이하 조합원들의 목소리를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제도를 시행해 경직된 공무원조직을 활성화하고 일할 맛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임실군청 공노조는 매년 베스트 목민관을 선발하여 구시대적인 권위주의를 타파하고 공무원 조직에 쇄신과 혁신의 열기를 불어넣어 일하고 싶은 직장분위기를 선도해오며 품격 높은 공조직을 조성해 왔다.

한편 베스트 목민관 시상식은 26일 오후3시에 노동조합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기념패와 함께 30만원 상당의 재래시장 상품권을 전달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