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의용소방대 가족 한마당 잔치 성료
임실 의용소방대 가족 한마당 잔치 성료
  • 박영기
  • 승인 2010.09.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의용소방대원들의 축제인 ″임실군 의용소방대 가족한마당 행사″가 29일 강완묵 군수를 비롯, 이재화 전북도 소방안전 본부장, 이충현 전북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의용소방대원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실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한마당 행사는 기술경연대회를 통해 각종 재난사고에 대한 대처능력 배양과 의용소방대원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 된 것.

개회식에서는 의용소방대 발전 유공자인 신광엽(신덕 의용소방대), 권재육(삼계 의용소방대), 이강섭(삼계 의용소방대 후천지대), 김창우(강진 의용소방대), 강여산(관촌의용소방대), 김진수(덕치의용소방대), 이형준(덕치의용소방대 사곡지대), 최건호(지사의용소방대)대원 등 8명이 군수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부 행사에서는 다양한 재난현장 대응능력 배양을 위한 기술경연대회와 각 대간 친목도모를 위한 단체줄넘기, 3인4각경기 등의 체육행사가 열렸다.

또한 3부 행사에서는 레크레이션 및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어울림한마당 행사가 열려 의용소방대 가족들의 한마당 잔치로 승화되었다.

강완묵 군수는 축사를 통해 “인명구조 및 재산피해경감은 물론 불우이웃돕기, 노인무료급식 등 지역사회를 위해 땀 흘린 600여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