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골 정보화마을 위원장 이취임식 가져
박사골 정보화마을 위원장 이취임식 가져
  • 박영기
  • 승인 2010.08.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박사골 정보화마을 운영위원장 이·취임식이 27일 오전 11시 박사골 정보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완묵 임실군수를 비롯한 이순봉 의장, 김택성 도의원, 관내 3개 정보화마을 운영위원장,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해 박사골 정보화마을의 관심과 위상을 가늠케 했다.

전자상거래와 커뮤니티 활성화로 박사골 정보화마을을 명품정보화마을로 만든 김갑식 전 위원장은 “정보화마을에 애착을 갖고 지내왔던 2년이 며칠처럼 느껴진다”며 “앞으로 정보화마을 활성화를 위해 미력하나마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또한, 4대 박사골 정보화마을 신임 위원장이 된 김중식 운영위원장은 “지금까지 정보화마을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고 큰 열매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강완묵 군수는 축사를 통해 “박사골 정보화마을의 성공을 이끌어낸 주민들의 노고가 많았다”며 “앞으로 정보화마을에 대한 전폭적인 행정지원으로 정보화 마을의 명예를 부각시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박사골 정보화마을은 지난 2004년도에 지정돼 금년에 만 6년째를 맞고 있으며 그간 수상 실적으로 2년 연속 전국 최우수 정보화마을과 전국 명품 정보화마을로 선정되는 등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