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김제지사 신축사옥 기공식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제지사 신축사옥 기공식
  • 조원영
  • 승인 2010.08.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제지사는 지난 13일 검산동 912-27번지 외 4필지 부지에서 신축사옥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에는 강병권 광주지역본부장, 최규성 국회의원, 이건식 김제시장, 김문철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기공식을 축하했다.

이번에 신축되는 사옥은 공사비 24억원, 대지면적 3,085㎡ 연면적 1,144㎡의 지상 2층 규모로 2009년 신축계획이 확정된 후, 부지매입, 설계 용역 등 각종 행정 절차를 거쳐 2010년 12월 완공할 예정이다.

신축사옥은 사통팔달 대로변에 넓은 부지를 확보해 민원인의 접근성이 매우 좋고, 시민들의 휴식공간까지 두루 갖추었으며, 태양광발전시스템, 에너지 절약형 조명기기를 설치하는 등 녹색 친환경 사옥으로 건축해,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정책에도 적극 동참할 예정이며, 종합민원실, 건강증진센터 등을 두루 갖추고, 쾌적한 사무공간에서 보다 질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병권 광주지역본부장은 “이번 사옥신축이 지역의 발전을 도모하고 고객서비스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공단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건식 김제시장은 축사에서 “검산동에 국민건강보험 공단이 입주하게 되어 기쁘며 국민건강의 파수꾼으로서 국민에게 사랑받는 공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