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다채
장수 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다채
  • 이승하
  • 승인 2010.07.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은 청소년들이 여름방학동안 재미있고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들의 예술창작 감각과 사고를 높이는 한편 지역사회 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한다.

청소년 문화의 집은 여름방학 동안 관내 초·중·고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20일 부터 8월 20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장수청소년 문화의 집은 이번 여름방학 동안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딱딱한 과학이론이 아닌 실험을 통해 에너지와 대안에너지에 알아보는 과학실험교실과 클레이, 골판지, 리본 등의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공예만들기 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밴드)교실과 방송 댄스 교실, 자원봉사 교실 등을 운영한다.

한편, 청소년문화의 집은 청소년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하는 청소년(자치활동) 참여기구인 청소년 운영위원회 "우리누리"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복제유물 감각체험활동, 복제유물을 통한 장수역사 이해활동으로 구성된 박물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여름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수청소년 문화의 집 (063)351-7942 로 문의하면 된다. 장수= 이승하기자 shlee@사진=청소년문화의 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