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무주문화가족의 밤 성료
2009 무주문화가족의 밤 성료
  • 임재훈
  • 승인 2009.11.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무주문화가족의 밤 행사가 지난 25일 무주종합수련원에서 개최됐다.

2009년도 문화예술 활동을 총 결산하고 다양한 분야의 문화인들이 서로 화합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유영만 부군수를 비롯한 김경석 문화원장과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들과 문화가족 등 120 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문화원의 2009년도 사업성과보고 및 시상식을 비롯해 자축공연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경석 원장은 “올해도 다양한 분야에서 무주군 문화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문화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더 활발한 활동과 저변확대로 지역이 내면을 살찌우고 세계적인 휴양도시로 발전해 나가는데 크게 기여하자”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에서는 유재두(부남면, 무주문화원 부원장)씨 외 7명의 문화가족들이 무주문화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유공자표창을 받았으며, 2009 무주사계 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수상작들에 대한 시상식, 전시회도 열렸다.

2009 공모전의 금상 수상작은 김연흥 씨(무주읍)의 작품 ‘풍류’로 결정됐으며, 고연희 씨(군산시)의 작품 ‘겨울 설천봉’과 박종권 씨(전주시)의 ‘구천동의 가을’이 은상을, 김재왕 씨(익산시)의 ‘설천봉의 일몰’과 양신녀 씨(대전광역시)의 ‘내도마을의 봄’, 김창곤 씨(전주시)의 ‘적상산 사고Ⅰ’가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박일규 씨(무주읍)의 ‘반딧불축제 야경ㅣ’과 원해정 씨(군산시)의 ‘민속문화재연’이 가작에 선정됐다.

무주=임재훈기자 ljh98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