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노인대학 졸업식
임실군 노인대학 졸업식
  • 박영기
  • 승인 2009.11.0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임실군지회(회장 김학성)는 5일 노인복지관 2층 강당에서 김학관 군의회의장, 김학성 대한노인회 임실군지회장, 김평기 임실노인대학장, 유관기관·단체장 및 졸업생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임실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은 지난 4월 입학, 10월까지 150여명의 노인대학생들이 매주 목요일마다 2시간씩 문화, 교양, 건강, 취미 등 각 분야의 다양한 과목을 이수하여 졸업하게 된 것.

또한 이날 행사는 김효순 노인대학장이 졸업장을 수여하고, 김학성 대한노인회 임실군지회장으로부터 모범학생 14명에 대한 표창과 공로상 등 시상과 학장인사, 내빈축사, 학생장의 졸업생 사은사로 이어졌다.

임실군 노인대학은 지난 82년 6월에 개설한 이래 올해로 28회째를 맞아 총 1,8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졸업 후 노인지도자로서 노인대학에서 배운 지식을 지역사회발전에 환원하는 등 평생교육의 산실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노인대학 졸업생들이 지역의 지도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김학성 노인회장은 축사를 통해 “노인대학에서 배운 지식과 기량을 지역 발전에 힘써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노인복지관 및 노인대학이 지역민의 쉼터로 나아가 평생교육장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