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치즈 피자 공동브랜드 CF 시연회
임실N치즈 피자 공동브랜드 CF 시연회
  • 박영기
  • 승인 2009.10.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치즈의 원조’이자 ‘한국 치즈의 메카’인 임실치즈의 우수성을 전국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제작 중에 있는 ‘임실N치즈 및 임실N치즈 피자 공동브랜드 CF’ 시연회가 지난달 27일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군청 회의실에서 열렸다.

CF제작 시연회는 지난해 임실N치즈 및 임실N치즈피자 공동브랜드 출범에 따라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탤런트 윤상현씨를 모델로 발탁 마케팅 함으로써 공동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상품 매출을 증대하고자 추진하는 브랜드 홍보 광고다.

지난 8월 제작에 들어가 광고 분야 전문가로부터 2차례의 자문과 지역 유관단체들의 의견수렴 및 검토를 거쳐 CF 제작안이 완성되어 이날 시연회를 개최했다.

또한 이번 시연회를 마친 CF 제작안은 2일부터 전국 공중파 및 유선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임실N치즈 및 임실N치즈피자 공동브랜드 홍보 및 임실치즈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CF 모델이자 추후 임실치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탤런트 윤상현씨는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내조의 여왕’, ‘아가씨를 부탁해’ 등 드라마에서 맹활약 했으며 일본, 동남아 등 한류스타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는 인기 탤런트이다.

군은 이번 ‘임실N치즈 및 임실N치즈피자 공동브랜드 CF’를 통한 공동브랜드 인지도 제고로 경쟁력 강화와 상품매출 증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가 예상되고 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