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신풍주민센터는 지난 29일 주민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외래전문강사를 초빙,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내부적으로 실시해오던 친절교육에서 벗어나 새롭게 마련된 이날 교육은 지창휴 교보생명 CS컨설팅 전문가를 초빙, ‘친절한 민원응대 기법’을 주제로 민원인을 대하는 기본자세와 예절,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마인드 함양 등에 대해 1시간 동안 이뤄졌다.
임석택 동장은 “1일 평균 230여 건의 민원을 처리하는 등 신풍동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이 계속 늘어나고 제공되는 대민서비스 품질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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