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9월 지평선아카데미와 함께 감성리더 따라잡기
김제 9월 지평선아카데미와 함께 감성리더 따라잡기
  • 조원영
  • 승인 2009.09.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가 중점 추진하고 있는 ‘지평선아카데미’가 9월에는 ‘행복전도사’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생생한 목소리를 시민들에게 전달한다.

9월 들어 첫 번째 열리는 3일에는 지역관광 분야의 독보적인 전문가로 평가받는 정강환 교수를 초청, ‘지평선축제성공 전략’을 주제로 지평선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다가설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10일에는 명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이미지메이킹 박사 1호 김경호 원장을 초청, ‘밝은 표정이 성공을 부른다’를 주제로 타고난 생김새를 호감형 이미지로 바꾸는 방법을 공개한다.

또한, 17일에는 신명나는 춤과 재미있는 해설로 우리 전통소리를 풀어내는 강연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준호·손심심 국악인 부부를 초청 ‘우리 소리, 우습게 보지마라.’라는 주제로 강연이, 24일에는 전북 고창 출신으로 제7대 통계청장과 IMF 상임이사를 지낸 서울대 오종남 교수를 초청해 ‘행복론- 아름다운 노후를 위하여’란 주제로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미래 설계에 대해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건식 김제시장은 “제11회 지평선축제를 앞두고 시민, 공무원 모두가 혼연일체 돼 손님맞이에 총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미래를 위한 약속! 유쾌한 행복경영’을 테마로 지평선아카데미를 편성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