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의회 예결특별위장에 유주상의원 선출
장수군의회 예결특별위장에 유주상의원 선출
  • 이승하
  • 승인 2009.07.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회(의장 오재만)는 14일 제198회 정례회 제 1차 본 회의를 열고 집행부가 제출한 장수군 고문변호사 조례 일부조례안을 비롯한 8건을 심의하고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에 앞서 오재만 의회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2008년도 세입·세출 결산심사와 2009년도 하반기 군정추진의 틀을 세우는 주요업무추진계획 청취 등 매우 중요한 안건들이 예정돼 있다"고 전제하고 "연초에 계획했던 모든 일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의원 모두가 맡은 소임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홍기, 유금선 두 의원의 5분 발언은 집행부를 향한 업무추진에 대한 촉진제가 되었다.

또한, 장수군의회는 오늘부터 오는 27일까지 14일 동안 각 실과, 사업도 읍면을 대상으로 2008 세입·세출결산심사 일정에 돌입하는 한편 예산 결산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유주상 의원과 간사에 유금선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날 예산결산특별위원장에 선출된 유주상 위원장은 "이번 예결위에서 심사하게된 세입·세출 결산 내용을 살펴보면 세입·세출 총괄예산 현액은 2천 840억원이며 기금결산의 당해연도 말 현재액은 89억 2천만 원이다"고 밝히면서 앞으로 꼼꼼히 따져봐서 군민을 위한 예산심사에 심혈을 기울여 군민에게 누가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소신을 피력했다.

장수=이승하기자 shle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