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청소년과 함께하는 저녁만찬 호응
남원시 청소년과 함께하는 저녁만찬 호응
  • 남원 양준천
  • 승인 2009.07.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청 구내식당에서 맛있는 음식 냄새와 함께 신나는 밴드의 음악소리,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처나 무더운 여름더위를 식혀주는 청량제가 되는 행사가 열렸다.

14일 밤 초복을 맞아 조리사 봉사활동 모임인 ‘조남회’와 직장인 밴드인 ‘J. F’에서 준비한 저녁 만찬과 공연이 청소년들과 함께 동시에 이루어졌다.

조남회는 남원이 고향인 조리사들의 봉사활동 모임으로 이웃과 함께 하는 음식봉사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고 J.F 밴드 역시 각종 축제의 공연 경력을 바탕으로 좋은 뜻을 함께 하고자 조남회와 합동으로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남회와 J.F밴드 회원들의 회비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초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정식 디너 코스요리를 함께 하며 양식예절을 배우는 등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디저트를 먹을 무렵 J.F 밴드의 연주는 아이들이 즐겨듣는 음악으로 구성, 큰 호응을 받았고 댄스 동아리의 공연 역시 학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조남회 박영기 회장과 J.F 밴드 이정우 회장은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웃들과 함께 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원=양준천기자 jcy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