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산국립공원, 지역민 대상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덕유산국립공원, 지역민 대상 고객만족서비스 교육
  • 임재훈
  • 승인 2009.07.08 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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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강동원)는 8일, 14일 및 21일 3회에 걸쳐 무주리조트 티롤호텔에서 지역민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3년차를 맞이하는 이번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은 윤민애 씨(한국CS아카데미 원장)가 강사로 나서 고객과의 감성대화법, 퍼스널브랜드파워 및 조직활성화 등의 과정을 교육하게 된다.

윤 강사는 지난 ‘2008년 공공기관 정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를 최우수사무소로 만드는데 일조한 베테랑 CS강사로 알려졌다.

덕유산국립공원사무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덕유산국립공원을 찾는 고객에게 지역민 모두가 친절 내재화·습관화를 통한 실천으로 재방문률을 높이고 감동을 주는 덕유산국립공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라고 말했다.

그는 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아름다운 비경으로 소문난 향적봉 정상부의 각시원추리 군락과 손이 시려울 정도로 차갑고 맑은 무주구천동 계곡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무주=임재훈기자 ljh9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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