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ㅋㅋㅋ 제안공모에 동참하세요"
임실군 "ㅋㅋㅋ 제안공모에 동참하세요"
  • 박영기
  • 승인 2009.06.1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군의 미래상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새로운 성장방법을 제시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여 새로운 가치창출의 기회로 전환시키기 위해 ‘ㅋㅋㅋ 제안공모’를 실시한다

10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2개월간 실시하는 제안공모는 군 산하 공무원은 물론 주민, 학생 등 임실군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대상 분야는 특화전략, 특수시책, 제도개선 및 예산절감, 세수증대 분야 등 군정행정 전반에 걸친 모든 분야에 대해 자유로운 제안이 가능하다.

‘크크크’의 약자인 ㅋㅋㅋ는 인터넷 채팅이나 문자메세지 등에 주로 사용하는 용어로 웃는 모습을 재미있고 익살스럽게 표현한 신조어이며 ㅋㅋㅋ 제안공모란 Think(씽크), Talk(토크), Work(워크)의 “크” 발음을 연결해 붙인 것으로『여러분의 생각을(Think), 이야기해 주세요(Talk), 임실군이 그 이야기대로 한번 일해 보겠습니다(Work)』라는 의미이다.

또한 군은 군민들이 제안공모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임실군 홈페이지(www.imsil.go.kr)에 군정발전시책 공모방을 개설하여 제안접수를 받고 있으며, 우편 및 서면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제안은 임실군 제안심사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한 제안을 선정하고 선정된 창안자에 대해서는 오는 10월경 군수표창과 함께 소정의 부상금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한편 군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제안문화를 조성하고 정책 소통의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군정에 적극적으로 접목 시행하여 군정 발전의 새로운 발판으로 삼을 방침이다.

또한 제안공모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임실군청 기획감사실 정책개발담당(☎640-2208,2228)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