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읍민의장 수상자 4명 선정
장수읍민의장 수상자 4명 선정
  • 이승하
  • 승인 2009.05.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읍민의장 심사위원회(위원장 한규태 읍장)는 지난 19일 제 13회 장수읍민의 장 심사위원회를 열어 지역사회의 명예를 드높이고 충효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등 사회에 공헌한 모범주민 4사람을 읍민의 장 수상자로 선발했다.

제 13회 장수읍민의 장 수상자로 선발된 4사람의 종적은 다음과 같다.

애향장 = 박미화씨(49)는 재경향우회 회원으로서 장수초등학교 총동문회 여성위원장을 맡고 있으면서 후배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는 한편 내고향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에 앞장서는 등 고향 발전에 남다른 헌신 봉사하고 있다.

산업장 = 정연수 씨(52)는 해발 평균 450m이상 고랭지에서 생약재배 및 가공유통을 통한 농가소득증대로 낙후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위해 솔선수범을 보이는 등 독실한 카톨릭 신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있어 주위의 칭송이 자자하다.

문화체육장 = 백도석 씨(45)는 평소 각종 운동에 천부적인 재질을 갖춘 만능 스포츠맨으로서 특히 우리나라 전통무예인 궁도에 뛰어난 재능으로 지난 제 79회 춘향제 기념 전국 남녀 궁도대회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하여 대내외에 장수를 알리는 등 체육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효열장 = 우봉엽 씨(53)는 꽃다운 나이 20살에 없는 집 농가에 시집와서 아들 딸 낳고 힘든 농촌생활에도 불평 한마디없이 병든 시어머니 뇌졸증과 침해를 극진히 모시면서 형제간에 두터운 우애가 좋아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수=이승하기자 shlee@ 사진 4매 동송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