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봉사 교육
무주군,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봉사 교육
  • 임재훈
  • 승인 2009.05.20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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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군은 지난 20일 전통문화의 집 대강당에서 소속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친절봉사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민원인과의 접촉이 잦은 공무원들에게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시켜 감동행정을 실현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날 교육은 KOID 전북본부의 최정은 강사가 고객만족에 관한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응대 서비스 행동실습, 고객유형별 대화 및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내용 등을 교육했다.

군 관계자는 “직원 스스로의 개선을 유도하고 체계적인 고객응대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문교육을 실시한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웃음과 만족을 주는 고품질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주군 민원창구 담당자 및 민원담당 공무원 162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2차로 나눠 진행되며, 22일 오후 5시부터 2차수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무주=임재훈기자 ljh9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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