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교육청 2009 김제교육설명회
김제교육청 2009 김제교육설명회
  • 조원영
  • 승인 2009.04.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김제교육청(교육장 박공우)은 23일 금성여중 대강당에서 2009 김제교육설명회를 개최했다.

푸른 학교 바른 교육 실현을 위한 이날 설명회에는 최규호 전라북도교육감과 교육계 인사, 지역 유관기관 기관장,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 학교관계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지난해 주요업무실적과 올해의 교육추진 계획을 영상을 통해 설명하고 ‘지역사회와 적극적 교육협력을 통해 교육공동체가 한마음으로 김제교육을 이끌어 나감으로 김제지역 인재를 양성해 지역발전을 이루자’는 결의를 다졌다.

김제교육청은 학력신장, 바른 인성교육, 외국어교육, 독서교육에 역점을 두고 농촌지역의 공교육 수준 향상을 통해 더 이상 교육문제로 김제를 떠나는 학생이 없게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제교육청은 학력신장을 위한 노력으로 영어교육 활성화 및 학생 수준별 수업과 맞춤형 수월성 교육, 학업진단 및 성취도 평가, 전북 e-스쿨 전학생 가입을 통한 교육으로 학력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규호 교육감은 격려사에서 “2009학년도에는 학생 학력향상과 인성교육을 최우선과제로 추진하겠으며, 특히 농촌지역과 소외계층을 위해 행정적, 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