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우체국 고객만족 경영 전국 최우수상
장수우체국 고객만족 경영 전국 최우수상
  • 이승하
  • 승인 2009.04.22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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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수우체국(국장 강상호)은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가 주관한 2008년도 고객만족 경영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국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강상호 우체국장은 지난 22일 제54회 정보통신의 날을 맞아 본부 강당에서 거행한 기념식에 참석해 지식경제부장관 표창과 함께 상금, CS 최우수국 수상기를 수여받았다.

장수우체국은 평소 “고객의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는 장수우체국”이라는 CS경영비전을 제시하고 고객만족 경영전략의 일환으로 “2,3,4 우정 CS 4대실천운동” “내고객 바로알기운동”을 비롯해 고객의 소리 관리시스템 운영, 손톱에 봉숭아 꽃이 피었네 이벤트 등 지역정서에 맞는 맞춤형 CS운동을 창의적으로 실시해 작지만 강한 우체국의 이미지를 대외에 과시했다.

이날 강상호 국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수상에 연연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양질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해 다시 찾고 싶은 우체국상 정립으로 언제나 친근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장수=이승하기자 sh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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