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OST 또 나왔다…이번엔 스페셜 에디션
'꽃남' OST 또 나왔다…이번엔 스페셜 에디션
  • 관리자
  • 승인 2009.03.19 0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드라마 KBS '꽃보다 남자'의 OST가 또 발매됐다. 이번엔 F4 멤버 김현중, 김준이 부른 스페셜 에디션이다.

'꽃보다 남자' OST 제작사인 '플래닛 905'는 18일 '꽃보다 남자' OST Vol 2.5의 발매를 알렸다. 온라인으로만 공개된 OST 2.5집에는 F4 멤버 김현중이 부른 노래 '행복이란', F4 김준이 속한 그룹 티맥스(T-max)의 '나쁜 마음 먹게 해' 등이 실렸다.

이밖에도 티맥스의 리더 신민철과 그룹 '에이스타일'의 임한별이 결성한 프로젝트 듀엣 'A&T'(에이앤티)가 부른 '가슴이 어떻게 됐나봐'도 공개됐다.

'행복이란'은 배우 조승우의 아버지인 가수 조경수가 70년대 발표한 노래. '꽃보다 남자'를 통해 김현중의 목소리로 다시 불리게 됐다.

'나쁜 마음 먹게 해'는 'SS501'의 ‘유어 맨(U R MAN)’ 등 히트곡을 작곡한 한상원의 노래로 김준이 내레이션과 랩을 맡았다. 음반에는 발라드와 댄스 등 두 가지 버전이 실렸다.

'꽃보다 남자'는 첫번째 OST 앨범으로 '대박'을 기록한 뒤 드라마 OST로서는 드물게 Vol.2를 발매했다. 이어 이번에 Vol. 2.5까지 내게 됐다.

팬들은 드라마 방영 중간에 삽입곡이 변화해 혼란을 겪고 있기도 하지만 일부 팬들은 다양한 노래들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며 반가운 마음을 표시하고 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