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대가 최근 서울 홍보관 개관 눈길
군장대가 최근 서울 홍보관 개관 눈길
  • 군산=정준모
  • 승인 2009.03.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각 대학(교)들의 신입생 확보경쟁이 한층 치열해진 가운데 군장대학(학장 이승우)가 최근 서울 홍보관을 개관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남구 역삼동 휴먼빌딩에 자리한 이 홍보관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유치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대학특성화 방침에 따라 특화사업과 연계돼 새롭게 신설된 조선 및 신재생 에너지 관련학과 등을 적극 알려 군장대의 이미지 제고를 높이겠다는 것.

특히 군장대는 갈수록 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이 홍보관이 신입생 유치를 통한 대학 활성하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학장은 개관식에서 “홍보관 개관은 현장 중심의 핵심 인력 배출하기 위해 구축된 산학 협력 시스템을 비롯해 우수 학습시설 및 교수 확보 등과 어우러져 군장대가 새롭게 도약하는 견인차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3년 설립된 군장대학은 전기전자통신계열과 컴퓨터응용계열, 자동차 기계계열, 관광계열, 경영정보계열, 품질안전관리과, 건축시스템관리과, 컴퓨터디자인과, 생활스포츠과, 보육과, 피부미용과, 보건행정과, 호텔외식조리과 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1999년 전문대학 지정지원사업 우수대학, 지역혁신센터 사업자(산업자원부), 2000년 정보통신전환교육기관(정보통신부), 중소기업기술혁신교육기관으로 지정된 바 있다.

군산=정준모기자 jj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