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지역협력단 위원 14명 위촉
장수군 지역협력단 위원 14명 위촉
  • 이승하
  • 승인 2009.01.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 한우 사업단(단장. 성영수)은 장수한우 브랜드 파워 클러스터 사업 성공 추진으로 장수한우를 세계 최고의 명품 한우로 육성하기 위해 장수군 지역협력단 협의회를 개최하는 자리에서 단장을 비롯한 14명의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지난 13일 오전 11시 군청상황실에서 건국대학교 동물생명과학대학교 이상락교수(박사) 연구 보조 및 외부지원팀, 한우사업단, 군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장수군 신 활력 사업 계획 보고에 이어 지역협력단 활성화 방안에 대한 진지하고 심도있는 토의가 이루어졌다.

이날 이상락 박사를 단장으로 대학, 연구기관, 민간기업 등 1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장수군 지역협력단은 신활력사업을 비롯한 각종 혁신사업에 대한 기획, 자문, 컨설팅, 교육 등을 지원하게 된다.

이날 위촉된 위원들은 지역혁신 리더 발굴 및 신활력사업과 각종 혁신사업개발 활성화를 위한 자문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는 것이다.

또한, 군은 지역협력단 자문컨설팅을 강화하여 장수한우 브랜드파워 클러스터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장수한우를 세계 최고의 명품 한우로 육성하는 등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장수=이승하기자 shlee@ 사진=군청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