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고창군 자원봉사자 대회 가져
2008년 고창군 자원봉사자 대회 가져
  • 남궁경종
  • 승인 2008.12.2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자원봉사종합센터(소장 임동규)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23일 군청 5층 회의실에서 ‘2008 자원봉사자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 군민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이 큰 단체 및 개인에 대한 시상과 우수사례발표, 단체활동에 대한 동영상 홍보 등으로 진행됐다.

표창은 올 한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과 불우소외계층돕기, 산악사고 예방 및 산불조심 캠페인, 다문화가정교육, 기초질서 캠페인, 전국스포츠대회 음료봉사 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쳐온 고창군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진갑),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김효순), 고창읍여성의용소방대(대장 김순자), 참사랑국제가정센터(회장 강연화), 바르게살기운동고창군협의회(회장 김복동), 주부교실고창지회(회장 전옥선)등 6개단체와 불우노인 점심제공, 국악공연, 교통봉사, 불우이웃돕기등 에 공이 큰 심재규(성송면), 황판임(고창읍), 이상호(고수면), 강영중(고창읍) 등 4명이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또 바르게살기운동고창군협의회(회장 김복동), 참사랑국제가정센터(회장 강연화), 고창군 생활개선회(회장 성복희), 국제와이즈맨 남지방 고창클럽(회장 강대식) 등 4개단체가 봉사사례를 발표해 감동을 선사했다.

고창=남궁경종기자ngg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