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온정 3건
익산 온정 3건
  • 최영규
  • 승인 2008.12.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름 없는 독지가 동산동에 백미 160포 기증

익산 동산동 주민센터(동장 최삼배)는 지난 18일 이름 없는 한 독지가에게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다는 전화 한통이 온 후 백미(10kg) 160포를 소리 없이 주민센터에 기증하고 떠났다고 밝혔다.

동산동 주민센터 직원들은 이 독지가를 ‘이름 없는 천사’로 칭하고, 천사의 뜻에 따라 관내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 그룹 홈 등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익산=최영규기자 ygchoi@

가축분뇨처리사업소 한센인 정착촌에 건강물품 전달

익산 가축분뇨처리사업소(소장 안재억)는 18일 영등동 귀금속보석단지 내에 자리잡은 (주)세진이 건강무릎보호대와 건강 팔찌 300개(300만원 상당)을 기증해 이날 왕궁면 한센인 정착촌 익산농장 외 2개 농장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에 익산농장 박정수 농장장은 “고령의 농장 노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익산=최영규기자 ygchoi@

KT전북망건설센터 사랑의 봉사단 연탄 6천장 전달

KT전북망건설센터(센터장 신종만) ‘사랑의 봉사단’은 같은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선물하고 싶다”며 ‘사랑의 연탄’ 6천장을 춘포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이 연탄은 독거노인 및 장애인 세대 등 총 40가구에 각 150장이 전달돼 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사랑의 봉사단은 지난해 9월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매월 50만원의 성금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집수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아낌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익산=최영규기자 ygcho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