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연수소, 김제시립도서관 도서 기증
삼성생명연수소, 김제시립도서관 도서 기증
  • 조원영
  • 승인 2008.12.1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금구면에 위치한 삼성생명연수소(소장 김동희)는 김제 시립도서관 금구분관에 1백만 원 상당의 아동·신간도서 1백여 권을 증정, 지역 주민 문화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생명연수소가 지난 12일 시립도서관 금구분관에 기증한 도서들은 평소 구하기 힘든 프뢰벨 아동동화 전집, 해리포터 원서, 최신 신간도서 등 어린이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즐겨볼 수 있는 책이라는 점에서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은 물론 지역주민의 여가 활용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6월에도 금구면 어르신들을 위한 사업으로 경로당 4곳에 42인치 TV와 선풍기를 기증했으며 김동희 소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직접 경로당을 방문해 형광등, 깨진 유리창 교체, 낡은 가구보수 및 문고리 수리 등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주민들로부터 많은 칭송을 듣고 있는 삼성생명연수소는 매년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동희 삼성생명연수소 소장은 “지역민들과 아동들이 이용하는 금구분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도서 기증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금구지역 어린이들이 큰 꿈을 가지게 하고, 주민들이 문화적으로 윤택한 생활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