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사랑의 열매봉사단 발대
완주군 사랑의 열매봉사단 발대
  • 배청수
  • 승인 2008.10.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실천으로 나눔의 문화를 널리 확산시키기 위한 ‘완주군 사랑의 열매 봉사단’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완주군은 29일 임정엽 완주군수, 김원배 전북공동모금회 회장, 박규선 부회장 등 기관단체장과 봉사단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열매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한 사랑의 열매 봉사단은 한영순 단장을 비롯한 31명으로 구성됐다. 봉사단은 앞으로 연말 이웃돕기 홍보 및 캠페인 추진은 물론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아동 등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함 속에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담그기 사업, 이웃사랑 캠페인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임정엽 군수는 축사를 통해 “우리 주위에는 작은 도움이 삶을 살아가는데 큰 계기가 될 수 있는 이웃이 있다”며 “사랑의 열매 봉사단이 소외계층을 보듬어주고 용기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줘 지역발전과 화합의 밑거름이 되게끔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사랑의 열매 봉사단은 발대식을 통해 앞으로 자발적인 조직운영을 통해 이웃돕기 홍보대사 역할은 물론 이웃사랑 실천의 계기를 마련함으로써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완주= 배청수기자 csba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