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홈페이지를 ‘지평선 브랜드화’하고 홍보 데이터베이스 구축 사업 시작
김제시 홈페이지를 ‘지평선 브랜드화’하고 홍보 데이터베이스 구축 사업 시작
  • 조원영
  • 승인 2008.10.24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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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시가 시 홈페이지를 ‘지평선 브랜드화’하고 홍보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시에 따르면 지난 24일 각 부서 홈페이지 담당자를 대상으로 ‘ON-OFF 시정 홍보 시스템’에 대한 실무자협의회를 갖고 각 부서에 산재돼 있는 사진, 동영상 등 홍보 목적으로 제작된 각종 자료 수집에 나섰다.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사이버 시장실 운영,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 개편, 총체보리 한우특구 웹페이지 제작, 김제사랑장학재단 및 지평선학당 등 시정 역점사업을 비롯한 중점사업을 집중적으로 홍보해 웹 트렌드를 반영한 시 홈페이지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번 시스템이 구축되면 자료의 재활용과 연계한 홍보 기반이 마련되고 시의성 있는 내용이 일관성 있게 홍보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사용자인 시민 참여형 UCC 시스템을 구축, 시민이 김제 홍보의 주역이 돼 지역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김제=조원영기자cwy9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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