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 주요사업장 원활 추진"
"군정 주요사업장 원활 추진"
  • 이승하
  • 승인 2008.10.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회 중계석
장수군의회(의장 오재만) 제19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 14일 동안 7개읍면 38개소 군정주요사업장 현지 확인에 따른 결과를 권성안 의원이 대표로 보고 했다.

16일 오후 장수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장재영 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원들은 현지 확인을 토대로 "군민의 소중한 세금으로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들이 비교적 견실하고 꼼꼼히 추진되고 있다."며 담당 공무원들의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일부 의원들은 "영농의 편익시설인 각종 사업의 조기 발주 및 영농기 이전 마무리로 영농에 지장이 없도록 집행부에 질문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지역 업체 및 인력장비, 자재 등도 괸내에서 조달토록 행정적인 지원을 강구해 달라."고 주문했다.

첫번째 질의에 나선 김홍기 위원(장수 나선거구)은 독거노인들이 공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운영비 지원과 면단위 노인회의 다양한 프로그램 제작 및 복지회관 건립과 65세 이상 부부세대의 주택개량 희망자를 모집하여 면단위에 한 곳씩 공동주택을 건립할 의향을 질문했다.

이어 두번째 질문에 나선 권광열 의원(장수 가선거구)은 장수 인조잔디구장 주변의 주차장을 확장할 대안과 한우랑사과랑 축제시 장·단점을 보완하여 2009축제 발전방안을 묻고, 장수군 전체 건물을 우리 농산물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컬러마케팅사업 추진에 대해 질문했다.

장수=이승하기자 shle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