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중 농협가입고객에 풍선한 선물을…
10월중 농협가입고객에 풍선한 선물을…
  • 정재근
  • 승인 2008.10.0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농협(본부장 황의영)은 고객의 달을 맞이해 10월 한달간 고객서비스 제고를 위한 수표 수수료면제와 우대금리 적용 등 다채로운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금융서비스로 우수 고객 증대 및 고객의 실익 증진을 위한 ‘금리우대서비스’를 실시한다. 10월중 ‘큰만족실세예금’에 가입하는 하나로가족고객에 대하여 금액 및 기간에 관계없이 0.2%p 추가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또한 농협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월말까지 정액권 및 일반권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농협은 금융서비스 외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문화행사나 체험행사도 각 지역별로 개최한다.

최근 개봉한 인기작품을 엄선해 지역별 우수 고객을 초청 무료로 영화를 보여주는 ‘고객 초청 영화상영회’나 팜스테이 마을에 방문하여 김장담그기, 알밤줍기, 고구마캐기 등 다양한 농촌문화를 흥미롭게 체험하는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농협관계자는 "최근 은행은 고객에게 단순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뿐 아니라 생활의 일부로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토털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농협도 이를 위해 문화마케팅이나 농촌체험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이에 대한 호응과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정재근기자 jgjeong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