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관광 뉴스레터 전송
부안관광 뉴스레터 전송
  • 방선동
  • 승인 2008.09.2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국민에게 알리는 전자소식지인 '부안관광 뉴스레터'가 전국에서 최초로 국내 및 외국 관광회사와 관광전문기자, 향우회원들의 메일을 통해 발송된다.

부안관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부안지역에서 열리는 축제 및 먹거리를 소개하는 부안관광 뉴스레터는 '어린왕자를 찾아 떠나는 노을여행'을 주제로 지역 특산물 소개는 물론 가볼만한 명승지와 전시관, 미술관을 인터넷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부안관광 뉴스레터 No.1'로 22일 첫번째로 선보이는 변산반도 테마여행 메일발송은 오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곰소다용도부지에서 열리는 제5회 곰소젓갈축제와 10일부터 12일까지 격포다기능어항에서 열리는 제3회 부안해양문화 노을축제의 모든것을 인터넷에 담았다.

이어 변산반도에 위치한 조각공원과 우리나라 대표적인 인물화가들의 누드화가 전시된 누드화갤러리 휘목미술관을 볼거리고 제공하고 있다.

부안군청 기획감사실 송병조 대외협력담당은 "부안지역의 관광, 특산품, 먹거리, 여행을 소개하는 전자소식지인 부안관광 뉴스레터는 1차 관광전문기자 및 여행사 500여명을 대상으로 메일을 발송하고 부안군 홈페이지를 통해 메일수신을 원하는 단체나 개인에게 부안관광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부안=방선동기자 sdb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