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청 종합민원실에 '고객의 소리함' 설치
전시행정의 제스처가 아닌 진정한 군민의 소리를 여과없이 수렴해 군정에 반영하는 고객의 소리함은 군정운영 과정에서 친절과 불친절한 사항과 군정발전에 제안하고 싶은 사항을 수렴한다.
종합민원실에 비치된 제안엽서를 작성해 고객의 소리함과 가까운 우편함을 통해 수거된 군민의 의견은 해당 부서에 즉시 통보되어 시정조치 된다.
군민의 불만사항을 정확히 진단해 군민에게 신뢰감을 주는데 목적을 둔 고객의 소리함은 7일부터 운영된다.
김순진 종합민원실장은 "고객의 소리함은 본청에서만 실시한 후 년말 성과를 토대로 관내 읍.면에서도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부안=방선동기자 sd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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