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변산선발대회 명 사회 가수 보러 오세요
미스변산선발대회 명 사회 가수 보러 오세요
  • 김효정
  • 승인 2008.07.3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최고의 해변 축제인 제19회 미스변산선발대회가 8월 2일 부안 변산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전북도민일보 주최로 뽀빠이 이상용씨와 MBC 얼쑤 우리가락의 진행자 김현정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에는 총 22명의 미인들이 출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전국 최고의 해변 미인 선발 대회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미스변산선발대회는 해를 거듭할 수록 출전자들의 수준이 날로 향상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도내를 비롯한 서울과 경기 지역, 해외 동포 등 국내·외에서 끼와 재능이 넘치는 출전자들이 대거 참가한다.

치열한 경쟁을 펼칠 출전자들에게는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미스 변산 진, 선, 미를 비롯해 전북도민일보, 나드리 화장품, 제일건설, 루카모피, 향토미인상 등 본상과 함께 우정상, 매너상, 포토제닉상 등이 시상되며 ‘진’ 당선자에게는 금융기관 특채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대회를 위해 3박 4일 동안 합숙 훈련을 통해 본선 대회를 준비해 온 참가자들의 다양한 장기자랑 무대도 이 날 첫 선을 보이며 대회를 빛내기 위한 다채로운 축하 무대도 마련된다.

‘내 사랑 그대여’, ‘사랑의 밧줄’ 등의 히트곡들을 통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수 김용림과 ‘간 큰 남자’, ‘서울대전대구 부산’등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작곡가 겸 가수 정의송, 탈렌트 김홍석, 가수 현주씨 등이 출연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힘있는 무대를 마련한다.

특히 장윤정의 ‘어부바’, 박현빈의 ‘빠라빠바’, 소명의 ‘빠이빠이야’ 등 트로트계의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정의송은 올해 세번째 정규 앨범을 내면서 가수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무대에서는 그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또 김정 스포츠 댄스, (주)밸리댄스 코리아, 젊음의 에너지를 분출해 낼 비보이팀 ‘소울 헌터스’ 등이 출연해 여름 해변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본보 임병찬 사장은 “미스변산 선발대회는 단순한 미인 선발대회가 아닌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진정한 아름다움의 표본을 보여 주는 자리로써 대표적인 여름 해변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도민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효정기자 cherrya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