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민원행정 알리미시스템 구축
무주군 민원행정 알리미시스템 구축
  • 하대성
  • 승인 2008.07.18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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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군이 복합민원 행정정보시스템을 통합연계 처리하는 민원행정정보 알리미시스템을 이달중 구축하여 9월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민원행정정보 알리미시스템은 민원처리과정 안내사항을 휴대폰 문자메세지, 전화(음성), E-mail 등으로 민원인에게 실시간 통보 기능을 수행하게 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분석으로 행정업무 생산성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민원행정정보 알리미시스템과 연계대상 민원으로는 인감, 새올시스템, 지방세, 보건정보, 복지, 건축민원 등 처리과정 및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발생즉시 통보하는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무주군 이해권 생활기획 담당은 “민원인이 처리과정을 신속하게 접할수 있어 민원인의 편의를 도모는 물론 민원담당부서의 원활한 업무협조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주=하대성기자 ha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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