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행복 페스티벌 오세요"
"익산 행복 페스티벌 오세요"
  • 김한진
  • 승인 2008.06.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30일, 야외영화제·시민가요제 등 행사 다채
익산시가 시정목표로 추구하고 있는 행복한 도시 익산만들기의 방안으로 ‘열린 음악회 익산행복페스티벌’을 21일~22일, 28일~30일까지 중앙체육공원과 배산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금강방송외 카툰네트워크, 애니박스, MBC게임, M.net이 공동주관하고 익산시와 (주)한화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야외영화제와 시민가요제, 게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채우고 감동과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21일과 22일에는 어린이들을 비롯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영화제가 열린다. 21일 오후 7시 중앙체육공원에는 300인치 LED 스크린을 이용해 톰과 제리 극장판이 상영되고 22일 오후 7시 배산체육공원에서는 포켓몬스터 시즌7 극장판이 상영된다. 또 레크레이션과 경품행사가 열리고 놀이부스와 홍보부스가 운영된다.

28일 오후 7시 중앙체육공원에서는 익산시민가요제가 열려 시민들의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 참가상 등 6개 부문에 대해 시상한다. 가요제 예선은 21일 오후 2시 국민생활관 소극장에서 열리고 10팀이 선정된다.

이어 29일 오후 7시 중앙체육공원에는 MBC게임에서 주최하는 게임대회가 열린다. 본선 및 결승이 진행되며, 유명 프로게이머 초청경기 및 팬사인회, 대회 우승자와 프로게이머와의 친선경기가 열린다.

특히 30일에는 오후 7시 중앙체육공원에서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초대형 공연인 m.net 슈퍼콘서트가 열리고 콘서트 마지막에는 화려한 불꽃축제가 열려 시민들의 눈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익산=김한진기자 khj23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