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황토배기G 수박 본격 출하
고창 황토배기G 수박 본격 출하
  • 고창=남궁경종
  • 승인 2008.06.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사거리·안산시 등 6개소에 판매장 마련
2008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고창 황토배기 G수박이 본격 출하된다.

농협고창군연합사업단은 12일 유통센터 수박 선별장에서 이강수 고창군수, 장세영 고창군의장, 양주용 농협군지부장, 지역 농협장, 생산자 단체 임원, 공무원,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식회를 가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사업단장인 오영주 단장으로부터 유통센터 사업추진 현황을 설명 듣고 고창 황토배기 G수박의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을 자축했다.

고창군은 고창수박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올해부터 도로변에서 무분별하게 수박판매대 설치 행위를 단속하고 6개소에 수박 판매장을 설치해 자치단체장이 품질을 인증하는 고창군수 품질인증 수박판매장을 마련했다.

농산물유통센터내, 선운산 입구 부안사거리 2개소, 흥덕주유소옆, 신림고산주유소옆, 경기도 안산시 등 6개소에 설치된 고창군수인증 수박판매장은 고창수박을 신뢰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역시 고창수박’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연합사업단 관계자는 “고창 황토배기 G수박의 브랜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면서 고창수박 전체를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창수박을 최고의 상품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창=남궁경종기자 ngg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