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署 민원서비스 요령 강의
부안署 민원서비스 요령 강의
  • 방선동
  • 승인 2008.06.09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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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안경찰서(서장 양희기) 대회의실에서 9일 열린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무궁화포럼에서 강사로 초빙된 지창휴(교보생명)씨의 민원서비스 요령에 대한 강의 내용이다.

지창휴 강사는 '주민들의 치안서비스에 대한 기대치가 향상됨에 따라 고품격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해서는 미소를 습관화하는 요령부터 마음을 전하는 서비스요령까지 전 직원이 친절 마인드를 갖고 스스로 자신의 민원응대 자세를 되짚어보는 계기를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무궁화포럼에서는 강도범 검거 등 평온한 민생치안 유지에 기여한 식도초소 이정열 경위 등 4명과, 경찰홍보에 기여한 서림지구대 백일경 순경 등 3명에 대해 각각 표창을 수여하는 등 직원들의 근무의욕을 고취시켰다.

이 자리에서 양희기 서장은 “99%의 생각보다는 1%의 실천이 중요한 것이기에 주민들의 땀과 정성이 깃든 농작물 재배가 본격적인 시기인 만큼 숨은 잠재력과 역량을 한껏 발휘해 틈새 없는 치안활동과 양질의 서비스로 주민과 함께 하는 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부안=방선동기자 sdb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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