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역대 군수·부군수 10여명 한자리
순창 역대 군수·부군수 10여명 한자리
  • 우기홍
  • 승인 2008.06.0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 기원 '한목소리'
순창군의 역대 군수와 부군수가 4일 순창에 모였다.

강인형 군수 초청으로 이날 순창을 찾은 역대 군수는 제28대 강상원(76)군수를 비롯한 34대 김영철(73), 36대 정희운(73), 37대 박해구(76), 39대 이승우(52)군수 등 5명이다.

부군수로는 제6대 강재희(78) 부군수와 9대 조기갑(70), 10대 유일수(62), 13대 김경선(51), 15대 조주현(62) 부군수가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군 청사입구에서 후배 공무원들로부터 환영의 박수를 받으며 영상회의실에 도착, 강인형 군수로부터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이어 순창의 발전상을 청취한 후 전·현직 군수와 부군수들은 서로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강인형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재임하시는 동안 추진한 우수한 시책과 사업이 오늘날 순창군이 이만큼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도 순창이 더욱 발전하고 잘사는 고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애정과 조언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강상원 전 군수는 "순창의 장류산업과 인재숙 운영은 잘하는 정책으로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으며 이승우 전 군수도 "장류와 장수 등 농촌지역 특성을 살린 특화산업을 잘 추진하고 있어 향후 무한한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조주현 전 부군수는 "순창의 장류산업을 이제는 글로벌시대에 맞는 글로벌 푸드로 발전시켜나가야 한다"고 조언했으며 김경선 전 부군수는 "전봉준 장군 압송로와 객사를 잘 관리해 청소년들이 역사의 현장을 간접적이나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강 군수와 참석자들은 공설운동장과 고추장 민속마을 등을 방문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순창의 모습을 직접 체감하는 시간도 가졌다.

순창=우기홍기자 wo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