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세계철새축제 프로그램 시민공모
군산세계철새축제 프로그램 시민공모
  • 김장천
  • 승인 2008.04.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가 ‘2008 군산세계철새축제’와 관련, 행사장에서 진행될 축제프로그램에 대해 시민공모전을 실시한다.

24일 시에 따르면 5회째를 맞는 2008 군산세계철새축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 시민들의 참여의식을 높이기 위해 철새축제 행사장에서 진행될 각종 체험 및 이벤트 행사에 대한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5월 한 달간 공모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 대상은 각종 생태 및 이벤트 등으로 소요예산이 300만원을 초과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며, 군산에 거주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할 시민은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군산시청 및 철새조망대 홈페이지를 통해 응시원서를 다운로드한 뒤 전자우편(wildbird@gunsan.go.kr)이나 우편을 이용, 철새조망대로 접수하면 된다.

철새조망대 관계자는 “전국 최대의 생태축제로 발전하고 있는 군산세계철새축제를 시민들이 함께 준비하는 축제로 거듭나고자 축제 프로그램 시민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입상자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8 군산세계철새축제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금강철새조망대 및 금강호 일원에서 개최된다.

군산=김장천기자 kjc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