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직원들은 세계 최고의 전력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박세윤(고객지원팀)·이은선(요금관리팀) 사원의 선서를 통해 ▲고객입장에서 생각·행동하여 고객만족 실천 ▲고객응대에 정성 다하기 ▲친절·신속한 업무처리와 편안한 응대분위기 조성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 ▲주인의식을 갖고 투명한 업무처리와 청렴의무 준수에 다함께 노력할 것 등을 다짐했다.
한전 서비스계획파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매우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기법을 개발, 실천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김민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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