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트루릴리젼과 손잡고 스타 라인 출시
전지현, 트루릴리젼과 손잡고 스타 라인 출시
  • 박공숙
  • 승인 2008.03.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톱스타 전지현이 미국 프리미엄 진 트루릴리젼과 손잡고 자신의 이름을 내건 `지아나 by 트루릴리젼(Gianna by True Religeon)'을 출시했다. >
톱스타 전지현이 미국 프리미엄 진 브랜드와 손잡고 자신의 이름을 내건 진 바지를 12개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전지현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0일 “전지현이 트루릴리젼(True Religion)과 손잡고 ‘지아나 by 트루릴리젼(Gianna by True Religeon)’을 20일 출시했다”면서 “‘지아나’는 전지현의 영문이름이며 이번 제품은 트루릴리젼에서 출시된 첫 스타 라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트루릴리젼은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호주, 유럽 등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배우 귀네스 팰트로와 캐머런 디아즈, 모델 하이디 클룸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전지현은 이를 위해 트루릴리젼 미국 본사를 여러 차례 방문해 브랜드 창업자인제프 루벨과 함께 디자인 기획부터 제품 개발, 세부 액세서리 디자인 등 모든 단계에 참여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트루릴리젼은 아시아권에서의 전지현의 인기를 감안, 2009년부터는 중국에서도 ‘ 지아나 by 트루릴리젼’을 선보일 계획이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