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시민의장 수상후보자 추천받아
익산시, 시민의장 수상후보자 추천받아
  • 김한진
  • 승인 2008.03.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시민의 장 수상후보자를 오는 26일부터 4월 11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수상부문은 ▲문화장(교육 및 문화예술, 언론 등 향토문화창달) ▲체육장(체육활동, 체육인 양성 등) ▲산업장(생산성을 높이는 등 지방산업 보호육성 및 발전에 기여한 자) ▲봉사장(공공사업, 사회산업, 기타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경우) ▲효열장(부모공경, 이웃사랑을 실천한 효자·효녀·효부) 등 총 5개 부문이다.

수상자격은 추천일을 기준으로 익산시에서 5년 이상 거주하거나, 본적 또는 원적이 익산시인 자, 시민의 장 당해 부문에서 뛰어난 공적으로 시 발전에 공헌한 행적이 현저하고 향토의 명예를 드높인 자, 각 유관기관장, 학교장, 사회단체장, 기업체장, 시의 과·소장,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은 자 등이 해당된다.

제출서류는 ▲추천서 1부(http://www.iksan.go.kr/), ▲주민등록초본 또는 가족관계등록부 1통, ▲명함판 사진 3매, ▲기타 공적 증빙자료 등이며, 접수기간 내 익산시 행정지원팀로 제출(우편접수 가능 익산시 시청로1번지 행정지원팀)하면 된다. 수상자 시상은 오는 5월10일 제13회 익산시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함께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행정지원팀(859-5725) 또는 각 읍·면사무소나 동 주민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익산=김한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