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지평선축제 홍보용 리플릿 디자인·아이템 공모
김제 지평선축제 홍보용 리플릿 디자인·아이템 공모
  • 조원영
  • 승인 2008.02.2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전국 최우수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성장한 김제지평선축제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가운데 홍보용 리플릿 디자인과 아이템을 공모한다.

홍보리플릿은 기존의 고정된 틀에서 탈피해 지평선축제를 상징하고 이미지화할 수 있는 독창성 있는 디자인으로서 공모기간은 3월10일부터 2일까지 개인 및 전북지역 업체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작이 업체일 경우 제작권을 부여하되 기획료는 지급하지 않으며, 당선작 1점과 가작 1점에는 50만 원과 20만 원의 김제사랑상품권이 각각 지급된다.

또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 공모는 오는 4월 10일까지 접수하며, 지평선, 벽골제 등 김제의 특색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내용과 문화 프로그램, 국내외 관광객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는 대동한마당 행사 등을 소재로 하고 있다.

김제시청 관계자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는 김제지평선축제를 더욱더 발전시키고 세계적인 축제로 승화시키고자 기존의 주관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객관적이고 보편적인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공모, 지평선축제를 널리 알리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지평선축제가 대한민국의 최고축제로 자리매김하는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 사이버상 접속 공모가 가능하며, 채택된 아이템은 소정의 김제농·특산물을 지급한다. (문의전화:문화관광과,063,540-3190, 3324)

김제=조원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