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 투어 티켓 1초 만에 매진
동방신기 日 투어 티켓 1초 만에 매진
  • 박공숙
  • 승인 2008.02.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그룹 동방신기의 일본 투어 ‘동방신기 3r d 라이브 투어 2008’ 입장권이 10일 일반인에게 판매되기 시작했으나 순식간에 매진됐다.

4만 석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의 5월3일 첫날 공연 입장권은 10 일 오전 10시 예약 접수를 개시하자마자 1초 만에 전부 팔려 동방신기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동방신기는 다음달 19일과 20일 요코하마 아레나를 시작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히로시마, 나고야, 센다이, 홋카이도, 사이타마 등 일본의 주요 도시 8곳을 3개월간에 걸쳐 돌며 모두 16차례의 공연을 펼친다.

당초 11차례 공연을 기획했으나, 16번째 싱글 ‘퍼플라인(Purple Line)’이 오리콘 1위를 차지하는 등 승승장구하는 인기와 팬들의 요청으로 5회 공연을 긴급 추가했다.

특히 연휴 기간인 5월5일과 6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연이어 콘서트 무대를꾸밀 예정이어서 국내 팬들의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동방신기는 지난달 26일 선보인 3집 앨범 ‘티(T)’의 여세를 몰아 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6주간에 걸쳐 싱글 5장을 연속으로 출시한다.

3집 앨범 수록곡 ‘트릭(Trick)’을 5개의 곡으로 분리해 멤버들이 따로 부르는 이번 릴레이 싱글은 5곡이 다시 하나의 곡으로 이어지는 이른바 ‘매직송’이다.

최강창민이 6일 ‘와일드 소울(Wild Soul)’ ‘투 하트(Two Heart)’를 선보인 데 이어 믹키유천이 13일 ‘런어웨이(Runaway)’ ‘마이 걸프렌드(My Girlfriend)’를 발표하며, 시아준수가 27일 ‘이프(If)’ ‘레이니 나이트(Rainy Night)’, 유노윤호가 다음달 5일 ‘클로즈 투유(Close to you)’ ‘크레이지 라이프(Crazy Life)’, 마지막으로 영웅재중이 12일 ‘키워드(Keyword)’ ‘메이즈(Maze)’를 출시한다.

<연합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