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 주관대행사 선정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 주관대행사 선정
  • 이방희
  • 승인 2008.02.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선정 행사 준비 박차
(재)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 조직위(위원장 강현욱)는 제3회 '2008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대회' 주관대행사로 (주)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를 선정하고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일 엑스포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주관대행사 선정을 위해 지난달 10일부터 29일까지 입찰 공고를 벌인 결과 (주)코래드 서울, (주)휴닉스커뮤니케이션즈 서울이 접수했다.

이후 두 업체에 대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전문 비즈니스 전시회 및 시민을 위한 자동차 문화축제 방향과 적합한 제한을 한 서울 소재의 (주)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를 주관대행사로 최종 선정했다.

심사 평가 기준으로는 자동차엑스포 전시회 참여경험, 행사 기획·운영의 창의성과 실현성, 전시장의 구성, 국내외 완성차·부품 및 바이어 유치와 지역공동체수급 참여 방안 등이었다.

주관대행사가 선정됨에 따라 조직위는 지난 대회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 세부추진(실행)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며, 또한 전문가와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 전국 최대 이슈인 새만금과 2008년도 군산방문의 해를 연계 완벽하고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자동차산업의 과거·현재·미래 등 자동차 역사관 설치, 미래자동차 소개, 신소재 소개와 자동차기계부품 전시 및 다양한 학술 세미나와 수출상담회 등이 열린다"며 "군산을 자동차산업의 중심도시로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추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동차와 함께, 희망의 땅 새만금에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행사는 오는 9월 29 ~10월 5일까지 새만금군산 산업전시관 일원에서 열린다.

군산=김장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