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2008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 신청 받아
군산시, 2008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 신청 받아
  • 정준모
  • 승인 2008.01.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가 시민들이 문화를 접하고 누릴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2008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 및 ‘토요상설야외문화공연사업’ 신청을 다음달 13일 접수한다.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은 민간예술단체의 음악과 연극, 무용, 국악 등 각종 문화예술공연과 전시행사로 지역주민과 복지시설노인, 장애우 등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향수기회와 건전한 정서함양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면 가능하다.

신청자격은 국·공립 및 방송국 소속 공연단체와 비전문 동호인단체 등을 제외한 도내에서 활동 중인 민간예술 공연 및 전시행사 단체다. 단 최대 3개 시·군까지 중복지원신청이 가능하나 4개 이상 시군에 신청시는 선정에서 제외.

프로그램 지원규모는 1회당 50만원~300만원으로 동일 단체의 최대 지원 한도는 1천만원이다.

‘토요상설야외문화공연’은 소규모 문화공연으로 야외공연이 가능하고 온 세대가 함께 어울리며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회당 1시간 이상 공연 및 3개팀 이상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자격은 공식행사의 작품기획 제작과 운영이 가능한 전문인력 및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는 군산시 관내 업체로 지원규모는 1회당 400만원 이내며 총 10회 이상 공연이 가능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문화체육과(450-6125)로 문의하면 된다.

군산= 정준모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