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행정서비스를 위해 추진되는 3S운동은 '민원인 응대시 일어서서(Stand up), 따뜻하고 환한 미소 (Smile)로 맞이하여 신속한 처리(Speed)‘로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는 운동이다.
읍은 ‘3S운동’을 통해 민원인의 불신·불만족을 해소하고 행정의 신뢰성을 확보하는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병희 읍장은 “아침 출근 후 3분간 주민감동 실천다짐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 등 주민 만족행정 구현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면서 “3S운동을 통해 읍사무소가 주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공간으로 자리 잡게 될 것이다” 고 말했다.
진안= 권동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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